상해 여행후기입니다

시간:2015-8-24 20:07:29  조회:1958  글쓴이:

안녕하세요,8월10일 3박4일로 여행다녀온 가족팀입니다.

가족이랑 다니는건 여행사을 통해 가이드투어가 훨씬 편해서...

여행사를 찾게되였는데 한선투어의 도움으로 좋은 여행이 되였던것 같습니다.

우선,제 느낌으론 상해 건물들 매우 화려하고,도시 자체가 중국 내에 있는 서양 같아서 자유분방한 느낌도 강했으며 화려하고 강렬했습니다. 맨처음,가이드와함께 들린 곳은 신천지 입니다. 이 곳에는 여러 옷가게가 있고, 커피빈이나 스타벅스와 같은 커피 체인점도 있으며bar가 굉장히 많았습니다!어쨌든,신천지.멋있었습니다!

다음 들린곳은 동방명주탑. 200m가 넘는 곳으로 올라가서바깥을 바라보았는데 정말 상하이의 건물 규모는..최고예요.거기 유리바닥으로 만든 길 잇는데요..튼튼하다지만 오금이 저려서 전 오래 못 서있겟더라구요....그리고,동방명주탑 내에 있는 전시관.가이드님께서 상세히 설명해주신덕에 상해 역사를 한눈에 보고간듯 하엿습니다.전시되여잇는 밀랍인형은 살아숨쉬는 것만 같았고,최고였어요!

이어서,옛 거리인데요.여기는아주고전적인느낌의거리엿어요.모든 건물들이 다 예전에 그대로구요,먹고즐기기엔최고라는느낌이죠.

그외에도,주가각/유람선타고상해와이탄관광/저녁에는써커스도강추천이구요.

마지막으로 저는 상하이가 최고라고 생각해요.전 화려하고 큼직큼직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대륙의 스케일은 엄청나다는 걸 다시한번 느끼고 갑니다.

무엇보다도,맟춤한일정배정에신경써주신 여행사실장님께감사드리고요,친절하고열심히가이드해주신 저희 가이드님수고햇어요, 다음에 기회 되면 또 찾을게요,감사합니다

답변: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는 한선이 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