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의 와이탄/예원

시간:10/27/2015 10:52:49 AM  조회:782  글쓴이:문수

9월 상해여행 올려주신 후기입니다.

중국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 중 하나인 상해. 이번 여행는 중국에서 여러가지 유명한 곳에 가다았습니다.

 

상해는 중국스러움은 물론 이국적인 모습을 다 함께 갖고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중국에서두 상해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참 많아요.

 

처음에는 와이탄 야경을 봤습니다. 야경도 정말 예쁘고, 일단 날씨가 좋으니 , 사진도 더 선면하게 잘나와요. 관광지가 좀 모여있는 편이어서, 한곳에서 하루 다 노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사람드링 너무 많아서, 관광지고, 야경을 봐야하는 곳 특성이라, 카메라를 들고 혼자다니는 한국 여자들도 많더라고요.

 

상해 여행을 한다면 하루 정도는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시티투어 버스 2층을 타고 상해 곳곳을 누리는 것도 굉장히 좋은데요, 시티투어 버스와 빅버스가 있는데 주요 관광지를 다 들리기 때문에 가고 싶은 곳에 하차했다가 다시 타는 등의 코스로 이용하는 것도 좋답니다.

 

다음날 예원은 구경했어요, 상하이의 필수 여행코에요, 가이드로말씀에 예원은 400년 전 명나라의 관료가 아버지를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조성한 정원이에요, 아편전쟁 땜에 폐허가 되었지만,  복구되면서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여행지가 되었어요.

 

그리고 상해 신천지도 가봤어요, 상해 신천지에는 세련된 쇼핑센터들이 많이 있는 곳이에요, 주변에 분위기도 좋은 테라스카페, 바 ,레스토랑등 즐길 거리가 굉장히 많답니다. 화려한 분위기로 낮에 가나 밖에 가나 모두 좋은 곳인데요,  여기는 대한민국 임시정부와도 가까이에 있으니, 여행가서 한번쯤 우리나라의 역사를 한번 다시 떠올려보는 것도 뜻 깊은 일일 것 같아요.

 

이번 여행을 정말 츠거운 여행예요, 기회도 있으면,  도가고 싶어요.

답변: